본문 바로가기

기획의 신

아래 한글(한글 오피스)에서 교정 기호 사용 방법

이전에 퇴고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정 기호에 대해 알아보았다.

 

하지만 이 교정 기호는 종이 문서 위에 직접 빨간 펜(?)으로 직접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전자 파일 문서를 주고는 요즘 앞에서 말한 교정 기호는 사용하기 힘들다.

 

그래서 우선 한국에서 비교적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아래 한글(한글 오피스)에서 교정 기호 사용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적고자 한다.

 

1. 아래 한글 작성한 문서를 불러온다.

 

 

2. 작성 도중 교정이 필요한 부분을 블럭(붉은 박스 부분)으로 지정한다.

 

 

3. 블럭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팝업 메뉴가 뜨는데, 이때 "교정 부호 넣기"를 선택하면 필요한 교정 부호(붉은 박스 부분)를 삽입할 수 있다.


 

알면 참 별거 아니다.



문서대행, 레포트대행, 논문대행, PPT대행, 문서작성대행, 보고서대행, 공모전대행, 기획서대행, 보도자료대행, 정보수집대행

문서 작성 및 인터넷 정보 수집 전문, 유레인!

http://urain.kr | 02-6401-6468

 

문서대행, 레포트대행, 논문대행, PPT대행, 문서작성대행, 보고서대행, 공모전대행,

기획서대행, 보도자료대행, 정보수집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