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ppt

[무료 ppt] 무료 ppt 배경 : 육면체

유레인이 공유하는

반듯한 무료 PPT입니다. : )

 

 

철들기 시작하면서부터 세상은 '우연' 같아 보이는

원인과 결과, 즉 '필연'으로 움직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필연의 규칙이 인간의 이해의 범주를

벗어난 수 많은 변수의 상호작용 때문에 우연으로 보일뿐. ㅎㅎ

 

가령 숫자가 7이 적힌 공 하나가 들어 있는 검은 상자가 있습니다.

 

A는 그 공에 어떤 숫자가 적혀 있는지 몰라

검은 상자에서 공을 꺼내어 숫자를 확인하고 다시 집어 넣습니다.

 

앞으로 A는 검은 상자에서 공을 꺼낼 때마다

필연적으로 숫자 7이 적힌 공을 꺼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숫자가 적힌 공이 2, 3, 4,....무한개로 늘어 남에 따라

A는 우연히 어떤 공을 꺼낸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A가 검은 상자 안에 놓여 있는 수많은 공유 위치와 숫자를

외울 수 있다면 공을 꺼낼 때마다 필연적으로 특정 숫자가 적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인식의 범위는 제한적이라 다 외울 수가 없습니다.

 

공 이야기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곳에는 더 많은 변수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러니 모든 것이 우연으로 보일 수 밖에요.

 

그래서 지금 일어나는 일들은 모두 이전의 수많은 주체들이

만든 원인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나의 행동이 타인에게 어떤 결과로 가져올지...ㅎㅎ

 

흠...글로 써놓고 나니 어렵네요...ㅎㅎ

 

 

자~오늘의 무료 PPT는 평행 사변형이 모여(원인)

육면체를 이룬(결과) 배경입니다. : )

 

 

무료 ppt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http://cafe.naver.com/urainkr  











문서대행, 레포트대행, 논문대행, PPT대행, 문서작성대행, 보고서대행, 공모전대행, 기획서대행, 보도자료대행, 정보수집대행

문서 기획/디자인/편집 및 정보수집 전문, 유레인!

http://urain.kr, 02-6401-6468

 

문서대행, PPT대행, 보고서대행, 제안서대행, 사업계획서대행, 기획서대행, 회사소개서대행, 제품소개서, 상품소개서, 회사지명원대행, 정보수집대행, 레포트대행, 문서작성대행, 인포그래픽스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