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ppt

[무료 ppt] 무료 ppt 다이어그램 : 예쁜글상자

유레인이 공유하는 무료 PPT입니다.

 

 

오늘 아침은 비가 오네요.

 

비가 오니까 생각나는 이야기 하나.

 

초등학교 2학년 때 봄소풍 가기 전날 밤

비가 보슬보슬 내렸습니다.

 

어린 마음에 내일 아침에도 비가오면 어쩌나

걱정하던 그 순진한 마음이 기억납니다.

 

다행이 비가 오지 않아 소풍 행사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저는 아침에 부모님께 2천원(그 당시 엄첨난 돈이었죠...ㅎㅎ)을

용돈으로 받고 소풍 목적지인 작은 산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소풍 가서 별로 할게 없던지라

소풍 장소에 의례 모이는 잡상인들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짧은 고무줄과 긴 고무줄을 놓고

긴 고무줄을 뽑으면 멋진 상품을 주는 잡상인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 뽑기 자체가 사기라는 걸 알았지만

저는 아침에 받은 2천원을 거기에 다 써버렸습니다.T_T

 

한 판에 50원이었으니 40번을 했네요.

 

그 잡상인 아저씨는 어린 제돈을 그렇게 강탈(?)하면서

양심의 가책을 안느꼈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지금 어른이 되었지만 사회 곳곳에서

그 고무줄 뽑기 같은 사기가 모양만 다르게 변해서

계속 행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저처럼 잡상인에게 속지

않으시도록 주의하십시오.^^

 

 

오늘의 무료 PPT는 4개의 주제를 순차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글상자입니다.

 

무료 ppt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http://cafe.naver.com/urainkr   










문서대행, 레포트대행, 논문대행, PPT대행, 문서작성대행, 보고서대행, 공모전대행, 기획서대행, 보도자료대행, 정보수집대행

문서 기획/디자인/편집 및 정보수집 전문, 유레인!

http://urain.kr, 02-6401-6468

 

문서대행, PPT대행, 보고서대행, 제안서대행, 사업계획서대행, 기획서대행, 회사소개서대행, 제품소개서, 상품소개서, 회사지명원대행, 정보수집대행, 레포트대행, 문서작성대행, 인포그래픽스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