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ppt

[무료 ppt] 무료 ppt 실무예제 : 연혁

무료 ppt 59일째인거 아세요? : )



노드스트롬이라는 미국 백화점이 있는데
고객 감동 서비스의 표본과 같은 회사입니다.

가령 노드스트롬은 타이어를 취급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타이어 반품을 요구하자 이를 반환해주었다는 사례는
많은 고객 만족 자료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객 만족이 회사 운영 과정에서
그렇게 쉽지 만은 않네요. T_T

노드스트룸 전 CEO 이야기를 아래에 공유하며
다시 심기 일전하려고 합니다.

 
"진심으로 고객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다 보면,
고객들은 절대로 만족하지 않으며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를 알려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렇게 되면 당신은 보다 더 잘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점점 무감각해지는 것이야말로
내가 가장 걱정하는 것이다.

언론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해 호평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서비스를 잘하고 있다고 믿기 시작하고,
그 다음에는 우리가 고객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우리는 바로 망하게 될 것이다."



오늘 공유하는 무료 ppt는 실무에서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연혁 슬라이드를 공유합니다.

폰트는 "나눔고딕"을 사용했습니다.

무료 ppt는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http://cafe.naver.com/urainkr









문서대행, 레포트대행, 논문대행, PPT대행, 문서작성대행, 보고서대행, 공모전대행, 기획서대행, 보도자료대행, 정보수집대행

문서 기획/디자인/편집 및 정보수집 전문, 유레인!

http://urain.kr, 02-6401-6468

 

문서대행, PPT대행, 보고서대행, 제안서대행, 사업계획서대행, 기획서대행, 회사소개서대행, 제품소개서대행, 상품소개서대행, 회사지명원대행, 정보수집대행, 레포트대행, 문서작성대행